회원의 구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로그인과 회원가입 여부에 따라
- 비회원: 비 로그인 회원
- 회원: 회원가입 후 로그인 상태
2. ‘회원’(가입회원)은 서비스 구매와 이용현황에 따라
- 미인증회원: 회원가입 후, 로그인 상태의 회원. 본인인증 이력이 없는 회원.
- 본인인증회원: 회원가입 후, 로그인 상태의 회원. 과거 유료서비스구매 또는 무료체험을 위해 휴대폰 본인인증 이력이 있으나 현재는 유료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은 회원
- 유료회원: 회원가입 후, 로그인 상태의 회원, 현재 1개 이상의 유료서비스를 구매하여 이용하고 있는 회원
- 휴면회원: 6개월(180일) 동안 로그인 기록이 없어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회원
3. 회원가입 방법에 따라
- 일반가입회원: 본인 이메일로 회원가입
-SNS간편가입회원: 카카오톡 계정, 네이버계정으로 간편회원가입
안드로이드 휴대폰에 주식인 앱을 설치하신 후, 종목추천 유료서비스를 구매하시면, 아래의 실시간 푸시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아이폰 사용고객에게는 종목추천 알림을 SMS문자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추천 알림: 주식인AI가 새로운 종목을 추천할 때
2. 목표가 도달 알림: 추천 중인 종목이 목표가에 도달할 때 (*종목에 따라 목표가 알림이 2회(1차, 최종) 또는 3회(1차, 2차, 최종)에 걸쳐 제공됩니다. 투자성향에 따라 최적의 매도 타이밍을 결정하세요.)
3. 손절가 도달 알림: 추천 중인 종목이 손절가에 도달할 때
4. 재 추천 알림: 주식인AI가 추천 중인 종목을 재 추천할 때
(*일부 재 추천의 경우 보유기간 추가연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추천종료 알림: 주식인AI가 추천 중인 종목을 수익실현 또는 종목AS의 목적으로 추천을 종료할 때
6. 기간종료 알림: 주식인AI가 추천한 종목의 *보유기간이 만료될 때
(*보유기간: 단기5일 최장 20일/중장기 20일 최장 60일)
(*보유기간 중 재 추천이 있을 경우 보유기간 추가연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7. 서비스 이용만료 알림: 이용중인 유료서비스의 만료일 일주일 전 부터 발송
8. 기타 알림: 주요공지 또는 프로모션에 관한 알림이 있을 때
주식인 종목추천은 회원님께 주식투자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므로 회원님께서는 주식투자에 참고용으로 활용하기를 권고 드립니다. 해당 종목투자에 따른 발생손실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단기 5일 추천] & [중장기 20일 추천]을 클릭하여 진입하면 [추천], [종료] 탭으로 구분되며,
각 화면에 보이는 종목들의 리스트를 [추천리스트], [종료리스트]라고 합니다.
[추천리스트]
주식인AI가 새로운 종목을 분석 및 발견하면 유료 서비스 사용자에게 실시간 종목추전 알림을 전송합니다. 해당 종들은 추천상태가 되어 추천리스트로 등록되어 아래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종목명: 해당 종목명 표시
*추천일: (*추천당일: ‘오늘’) (*추천 후 일주일까지: ‘1일 전 ~ 7일 전) (*일주일 이후: 년, 월, 일 표시’00-03-03’),
*수익률: *추천가(추천가 밴드 평균가) 대비 현재 수익률
*최고수익률: 보유기간 중 최고 수익률
[종료리스트]
종목추천 후 추천리스트에 기재되던 종목이 1. 손절가 도달, 2. 추천종료, 3. 기간종료로 추천이 종료되면 종료리스트로 이동하여 등록되고 아래의 정보들을 제공합니다.
*종목명: 해당 종목명 표시
*종료일: (*종료당일: ‘오늘’) (*종료일 이후: 년, 월, 일 표시’00-03-03’),
*종료사유: 추천이 종료된 이유 (기간종료, 손절, 수익실현, 추천종료)
*최고수익률: 보유기간 중 최고 수익률
1. [추천종목리스트]에서 각 종목의 바탕색은 핑크, 옐로우,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구분합니다.
[핑크 리스트]
주식인AI가 추천 중인 종목을 재 추천 할 경우 해당종목은 추천종목리스트의 최 상단 이동과 함께 ‘Hot Stock’ 배지(빨간 불)와 파문효과가 발생합니다.
[옐로우 리스트]
주식인AI가 새로운 종목을 추천할 경우 해당종목은 추천 당일 동안 옐로우리스트로 표시됩니다. 종목이 추천가밴드에 진입하기 전에는 수익률과 최고수익률이 표시되지 않으며, 추천가밴드에 진입할 경우 알림 배지(노란 종)와 깜박임 효과가 발생합니다.
[화이트 리스트]
종목추천 후 하루가 지난 종목은 화이트리스트로 표시됩니다. 기본정렬은 최고수익률 순이며 순위변동에 따라 순위변동 배지, 라인표시, 깜박임 효과가 발생합니다.
2. [종료종목리스트]에서 각 종목의 바탕색은 옐로우,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구분합니다.
[옐로우 리스트]
추천중인 종목이 추천 종료될 경우 해당종목은 추천 당일 동안 옐로우리스트로 표시됩니다.
[화이트 리스트]
추천종료 후 하루가 지난 종목은 화이트리스트로 표시됩니다. 기본정렬은 최고수익률 입니다.
아래의 4가지 사유로 추천종목이 종료됩니다.
[수익성공]
추천종목이 보유기간 중 목표가에 도달한 경우입니다. 추천종목이 목표가에 도달해도 추천종목리스트에 계속 머물며 종목AS를 받게 되고, 이후 기간종료, 손절가 도달, 또는 추천종료가 있을 시, 회원님 휴대폰으로 푸시알림을 송신하고 해당 종목은 추천리스트에서 종료리스트로 이동합니다.
[손절]
추천종목이 보유기간 중 손절가에 도달한 경우입니다. 손절이 일어난 추천종목은 회원님 휴대폰으로 푸시알림을 송신하고 추천리스트에서 종료리스트로 이동합니다.
[기간종료]
추천종목이 전체 보유기간 동안 목표가(2차, 최종) 또는 손절가에 도달하지 않고, 추천이 종료되는 경우입니다. 이 때 해당 추천종목은 보유기간 종료일 오전8시에 회원님 휴대폰으로 푸시알림을 송신하고 추천리스트에서 종료리스트로 이동합니다. (*보유기간: 단기5일 최장 20일/중장기 20일 최장 60일)
[추천종료]
종목추천 후 종목AS과정에서 수익실현 또는 시장대응의 원인으로 추천이 종료된 경우입니다. 추천 종료된 종목은 회원님 휴대폰으로 푸시알림을 송신하고 종료종목리스트로 이동합니다.
[종목추천>추천리스트 or 종료리스트]에 등록된 개별종목을 클릭하시면 [추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시지 예시>
1. [추천종목]
2-1. [종료종목 – 수익실현]
2-2. [종료종목 – 기간종료]
2-3. [종료종목 – 손절]
2-4. [종료종목 – 추천종료]
회원 가입 시 등록한 아이디(이메일) 변경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이디를 꼭 변경해야 한다면, 원하시는 이메일 주소로 신규 가입을 부탁 드립니다.
아이디(이메일) 찾기는 본인명의 휴대폰 인증으로 진행되므로 이전 본인인증 이력이 있는 본인인증회원 & 유료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1. 주식인 메인 페이지 우측 상단에 [로그인]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2. 로그인 화면에 진입하면 좌측 하단의 [이메일 찾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3.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회원정보와 일치하는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휴대폰 본인인증 이력이 없는 일반회원은 휴대폰 본인인증이 불가능하므로 신규 가입을 부탁 드립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마이페이지>회원정보 관리>비밀번호 변경]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1.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으신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2. 주식인 메인 페이지 우측 상단에 햄버거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3. 펼쳐지는 메뉴 좌측 상단 [마이페이지]를 클릭해 [마이페이지]에 진입해주세요.
4.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회원정보관리] 입장 후, 메뉴 중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하세요.
5. [현재 비밀번호], [새 비밀번호], [새 비밀번호 확인]에 정보를 입력 후 [비밀번호 변경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변경이 완료됩니다.
1. 주식인 메인 페이지 우측 상단에 [로그인]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2. 로그인 화면에 진입하면 우측 하단의[비밀번호찾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3-1. 일반회원은 [이메일인증] 선택 후, [다음단계] 버튼 클릭하세요.
3-2. 본인인증회원 & 유료회원은 [이메일인증] 또는 [휴대전화본인인증] 중 1개의 옵션 선택 후, [다음단계] 버튼 클릭하세요.
4-1. 이메일 인증을 선택한 경우 등록된 회원님의 이메일입력 후 [이메일 발송] 버튼을 클릭하시면, 입력하신 이메일로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가 발송됩니다. 해당 이메일 내용 중 [지금 재설정하기>]를 클릭하세요.
4-2. 휴대폰본인인증을 선택하신 경우 휴대폰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세요.
5. [새 비밀번호], [새 비밀번호 확인]에 정보를 입력 후 [비밀번호 변경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변경이 완료됩니다
SNS계정(카카오계정, 네이버계정)으로 회원가입 시에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기 때문에 비밀번호찾기는 진행 할 수 없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비밀번호 찾기에서 시도하신 후 재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1. 카카오계정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다면,
카카오 웹사이트(https://accounts.kakao.com)에서 카카오계정의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2. 네이버계정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다면,
네이버 웹사이트 (https://nid.naver.com/user2/help/pwInquiry.nhn?menu=pwinquiry)에서 네이버계정의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질문] SNS계정(카카오계정, 네이버계정)으로 가입 & 유료서비스 구매 후 가입 SNS계정 탈퇴, 아이디 교체 등의 이유로 다른 계정으로 서비스 이용을 지속하기 원한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주식인에 다른 계정으로 [신규 가입]하시고 [로그인]해주세요.
2. 주식인 메인 페이지 우측 상단에 햄버거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3. 펼쳐지는 메뉴 좌측 상단 [마이페이지]를 클릭해 [마이페이지]에 진입해주세요.
4.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회원정보관리] 입장 후, 메뉴 중 [휴대폰 번호 변경]을 클릭하세요.
5. [휴대폰 보인 인증]을 클릭하시고, 휴대폰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세요.
6. CS담당자에서연락해주세요. (info@jusikin.co.kr 또는 전화 031-786-0506)
회원 탈퇴는 [마이페이지>회원정보 관리>탈퇴하기]에서 가능합니다. 탈퇴 시 이용 중이신 서비스가 있는 경우 서비스 해지 후 탈퇴가 가능합니다.
1. 탈퇴하고 싶으신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2. 주식인 메인 페이지 우측 상단에 햄버거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3. 펼쳐지는 메뉴 좌측 상단 [마이페이지]를 클릭해 [마이페이지]에 진입해주세요.
4.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회원정보관리] 입장 후, 메뉴 중 [탈퇴하기]를 클릭하세요.
5. 이용 중이신 서비스가 있는 경우엔 [서비스 해지] 절차를 먼저 진행하시고, 그렇지 않은 경우 [탈퇴하기]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탈퇴가 완료됩니다.
회원탈퇴 이전의 아이디로 복구 또는 재사용은 불가능 합니다.
탈퇴 후 회원정보 및 개인 이용기록은 즉시 파기절차가 진행되어 복구할 수 없습니다.
아이디의 재사용 역시 불가능 하므로 재 가입 시에는 다른 아이디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인증은 1일 5회로 인증 횟수가 제한되며, 5회 내 인증을 하지 못하시면 다음 날 다시 시도하실 수 있습니다. (*30일 20회 인증 제한, 초과 시 30일 이메일 인증 불가)
휴대폰 본인인증은 1일 3회로 인증 횟수가 제한되며, 3회 내 같은 휴대폰번호로 본인인증을 하지 못하시면 다음 날 다시 시도하실 수 있습니다. (*30일 12회 인증 제한, 초과 시 30일 휴대폰 본인인증 불가)
1. 본인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2. 주식인 메인 페이지 우측 상단에 햄버거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3. 펼쳐지는 메뉴 좌측 상단 [마이페이지]를 클릭해 [마이페이지]에 진입해주세요.
4. [서비스 해지하기]를 클릭하여 입장 후, 보유리스트에서 해지를 원하시는 서비스의 [해지]버튼을 클릭하세요.
5. 해지팝업에서 환급금액을 확인하시고 해지여부를 결정하세요.
6. 해지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본인인증을 위해 [휴대폰 본인인증]을 클릭하세요.
7. 환불을 위한 해지신청자 정보를 정확히 기입, 유료서비스 약관에 동의, 해지상품 정보확인을 하신 후 [해지신청완료]버튼을 클릭하세요.
*해지신청을 하시면 서비스의 상태가 [해지진행중]이 되며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급계좌가 신한은행이 아닐 경우 이체수수료 500원 발생됩니다.
*해지신청을 하신 서비스는 사용이 만료됩니다.
유료서비스 사용 중 중도해지가 가능 합니다.
해지 시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서비스이용료의 10%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단, 유료 서비스 이용 개시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해지를 요구하는 경우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만을 제외하고 환불합니다.
- 구매일로부터 7일이내환불금액 = 결제금액 - (정상 서비스이용료/계약기간*이용일수)
- 구매일로부터 7일경과 후환불금액 = 결제금액 - {(정상 서비스이용료/계약기간*이용일수) + 서비스이용료의 10%}
서비스 결제일과 해지신청일은 각각 서비스 이용 1일로 계산합니다.
단 같은 유료서비스를 중복구매를 한 경우 회원이 중복 구매한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해지하면 계좌이체 발생 실비, PG사 수수료를 제외하고 전액 환불합니다.
*환불금액은 [햄버거] > [마이페이지] > [서비스 해지하기] > 해지를 원하시는 서비스의 [해지] > 해지 [팝업]에 자동계산되어 기제됩니다.
해지신정이 완료되면 환불이 진행되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같은 서비스를 재 구매하시거나, 다른 서비스를 구매하여 이용해 보세요
환불은 서비스 해지신청이 완료되면 진행됩니다.
구매 시 이용하신 플래폼 또는 구매수단에 따라 다음과 같이 환불이 진행됩니다.
1. 구글 플레이스토어 구매상품 해지신청 > 해당 시스템에 등록된 결제수단으로 환불
2. 애플 앱스토어 구매상품 해지신청 > 기입하신 구매자 명의의 통장으로 환불
3. 그외 핸드폰결제 등 다른 결제수단으로 구매상품 해지신청 > 기입하신 구매자 명의의 통장으로 환불
환불금액은 접수한 일자에서 15 영업일 이내에 입금됩니다. (*휴대전화결제는 사용자의 요금 수납 확인된 이후 환불 가능)
단 제공한 통장정보 오류 등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 지연에 대하서는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계좌이체 시 발생하는 실비는 환불 액에 부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