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인은 신규가입 회원님께 결합서비스(단기 5일 & 중장기 20일 추천) 30일 무료체험을 1회 제공하고 있습니다.
(*복수회원계정 보유자라도 최초 1회 신청 무료체험만 사용 가능)
제공되는 무료체험은 유료서비스와 100% 동일한 상품이니, 30일 무료체험 후 회원님의 투자 성향에 맞는 상품을 구매하시길 권해드립니다.
푸시알림이 도착하면 휴대폰 알림음과 "인"배지가 휴대폰 화면 좌측 상단에 표시됩니다.
휴대폰 상단을 손가락으로 터치 후 아래로 내리시면 개별푸시알림 내용이 표시됩니다.
개별 푸시알림을 클릭하시면 해당 서비스 페이지(단기 5일 또는 중장기 20일)로 이동하여 종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종목 리스트 또는 종료종목 리스트에서 종목을 클릭하시면 추천종목의 세부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후 실시간 푸시알림을 받기위해선
1. 무료체험 신청 완료(*복수회원계정 보유자, 최초 1회 신청 무료체험만 사용가능) 또는
2. 유료서비스 구매 후 푸시알림 수신이 가능
(홈화면 >[구매하기] 버튼 클릭 > [무료체험시작] 버튼 클릭 또는 유료서비스 구매)
* 현재 무료체험 또는 유료서비스를 이용 중인데 푸시알림이 오지 않을 경우
1. 유료 서비스를 구매한 계정이 아닌 사용자의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한 경우 또는
2. 구매한 유료 서비스가 만료된 경우 수신이 안됨
(홈 화면 우측상단 [三]버튼 클릭 > [마이페이지] > [서비스 이용정보] > [보유현황] 확인)
* 로그인한 계정 [보유현황]에 무료체험 또는 유료서비스가 있는데 푸시알림이 오지 않을 경우
1. 사용 중인 휴대폰 알림 설정에서 [주식인] 알림 활성화 되었는지 확인
휴대폰 [설정] > [주식인] >[알림] >[알림허용] 켜기
휴대폰 [설정] > [주식인] >[알림] >[사운드],[배지] 알림 켜기
2. 주식인 종목추천 알림 설정 확인
홈 화면 우측 상단 [三]버튼 클릭 > [마이페이지] > [설정(알림설정)] > [전체종목 알림] 켜기
주식인 앱의 로그인이 사용자의 네트워크 상태로 인해 풀려 재로그인 시
1. 유료 서비스를 구매한 계정이 아닌 사용자의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한 경우 또는
2. 구매한 유료 서비스가 만료된 경우
로그인한 계정의 구매내역을 먼저 확인하고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 또는 재 구매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보유현황 확인]
[홈 화면] 우측상단 [三]버튼 클릭 > [마이페이지] > [서비스 이용정보] > [보유현황]
유료 서비스를 구매한 계정을 찾을 수 없을 경우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홈 화면] 우측 상단 [三]버튼 클릭 > 화면 하단 [문의하기]
회원의 구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로그인과 회원가입 여부에 따라
- 비회원: 비 로그인 회원
- 회원: 회원가입 후 로그인 상태
2. ‘회원’(가입회원)은 서비스 구매와 이용현황에 따라
- 미인증회원: 회원가입 후, 로그인 상태의 회원. 본인인증 이력이 없는 회원.
- 본인인증회원: 회원가입 후, 로그인 상태의 회원. 과거 유료서비스구매 또는 무료체험을 위해 휴대폰 본인인증 이력이 있으나 현재는 유료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은 회원
- 유료회원: 회원가입 후, 로그인 상태의 회원, 현재 1개 이상의 유료서비스를 구매하여 이용하고 있는 회원
- 휴면회원: 6개월(180일) 동안 로그인 기록이 없어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회원
3. 회원가입 방법에 따라
- 일반가입회원: 본인 이메일로 회원가입
-SNS간편가입회원: 카카오톡 계정, 네이버계정으로 간편회원가입
안드로이드 휴대폰에 주식인 앱을 설치하신 후, 종목추천 유료서비스를 구매하시면, 아래의 실시간 푸시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아이폰 사용고객에게는 종목추천 알림을 SMS문자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추천 알림: 주식인AI가 새로운 종목을 추천할 때
2. 목표가 도달 알림: 추천 중인 종목이 목표가에 도달할 때 (*종목에 따라 목표가 알림이 2회(1차, 최종) 또는 3회(1차, 2차, 최종)에 걸쳐 제공됩니다. 투자성향에 따라 최적의 매도 타이밍을 결정하세요.)
3. 손절가 도달 알림: 추천 중인 종목이 손절가에 도달할 때
4. 재 추천 알림: 주식인AI가 추천 중인 종목을 재 추천할 때
(*일부 재 추천의 경우 보유기간 추가연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추천종료 알림: 주식인AI가 추천 중인 종목을 수익실현 또는 종목AS의 목적으로 추천을 종료할 때
6. 기간종료 알림: 주식인AI가 추천한 종목의 *보유기간이 만료될 때
(*보유기간: 단기5일 최장 20일/중장기 20일 최장 60일)
(*보유기간 중 재 추천이 있을 경우 보유기간 추가연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7. 서비스 이용만료 알림: 이용중인 유료서비스의 만료일 일주일 전 부터 발송
8. 기타 알림: 주요공지 또는 프로모션에 관한 알림이 있을 때
주식인 종목추천은 회원님께 주식투자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므로 회원님께서는 주식투자에 참고용으로 활용하기를 권고 드립니다. 해당 종목투자에 따른 발생손실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단기 5일 추천] & [중장기 20일 추천]을 클릭하여 진입하면 [추천], [종료] 탭으로 구분되며,
각 화면에 보이는 종목들의 리스트를 [추천리스트], [종료리스트]라고 합니다.
[추천리스트]
주식인AI가 새로운 종목을 분석 및 발견하면 유료 서비스 사용자에게 실시간 종목추전 알림을 전송합니다. 해당 종들은 추천상태가 되어 추천리스트로 등록되어 아래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종목명: 해당 종목명 표시
*추천일: (*추천당일: ‘오늘’) (*추천 후 일주일까지: ‘1일 전 ~ 7일 전) (*일주일 이후: 년, 월, 일 표시’00-03-03’),
*수익률: *추천가(추천가 밴드 평균가) 대비 현재 수익률
*최고수익률: 보유기간 중 최고 수익률
[종료리스트]
종목추천 후 추천리스트에 기재되던 종목이 1. 손절가 도달, 2. 추천종료, 3. 기간종료로 추천이 종료되면 종료리스트로 이동하여 등록되고 아래의 정보들을 제공합니다.
*종목명: 해당 종목명 표시
*종료일: (*종료당일: ‘오늘’) (*종료일 이후: 년, 월, 일 표시’00-03-03’),
*종료사유: 추천이 종료된 이유 (기간종료, 손절, 수익실현, 추천종료)
*최고수익률: 보유기간 중 최고 수익률
1. [추천종목리스트]에서 각 종목의 바탕색은 핑크, 옐로우,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구분합니다.
[핑크 리스트]
주식인AI가 추천 중인 종목을 재 추천 할 경우 해당종목은 추천종목리스트의 최 상단 이동과 함께 ‘Hot Stock’ 배지(빨간 불)와 파문효과가 발생합니다.
[옐로우 리스트]
주식인AI가 새로운 종목을 추천할 경우 해당종목은 추천 당일 동안 옐로우리스트로 표시됩니다. 종목이 추천가밴드에 진입하기 전에는 수익률과 최고수익률이 표시되지 않으며, 추천가밴드에 진입할 경우 알림 배지(노란 종)와 깜박임 효과가 발생합니다.
[화이트 리스트]
종목추천 후 하루가 지난 종목은 화이트리스트로 표시됩니다. 기본정렬은 최고수익률 순이며 순위변동에 따라 순위변동 배지, 라인표시, 깜박임 효과가 발생합니다.
2. [종료종목리스트]에서 각 종목의 바탕색은 옐로우,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구분합니다.
[옐로우 리스트]
추천중인 종목이 추천 종료될 경우 해당종목은 추천 당일 동안 옐로우리스트로 표시됩니다.
[화이트 리스트]
추천종료 후 하루가 지난 종목은 화이트리스트로 표시됩니다. 기본정렬은 최고수익률 입니다.
아래의 4가지 사유로 추천종목이 종료됩니다.
[수익실현]
추천종목이 보유기간 중 목표가에 도달한 경우입니다. 추천종목이 목표가에 도달해도 추천종목리스트에 계속 머물며 종목AS를 받게 되고, 이후 기간종료, 손절가 도달, 또는 추천종료가 있을 시, 회원님 휴대폰으로 푸시알림을 송신하고 해당 종목은 추천리스트에서 종료리스트로 이동합니다.
[손절]
추천종목이 보유기간 중 손절가에 도달한 경우입니다. 손절이 일어난 추천종목은 회원님 휴대폰으로 푸시알림을 송신하고 추천리스트에서 종료리스트로 이동합니다.
[기간종료]
추천종목이 전체 보유기간 동안 목표가(2차, 최종) 또는 손절가에 도달하지 않고, 추천이 종료되는 경우입니다. 이 때 해당 추천종목은 보유기간 종료일 오전8시에 회원님 휴대폰으로 푸시알림을 송신하고 추천리스트에서 종료리스트로 이동합니다. (*보유기간: 단기5일 최장 20일/중장기 20일 최장 60일)
[추천종료]
종목추천 후 종목AS과정에서 추천 시 지정한 목표가에 도달하지 못하고 시장대응의 원인으로 추천이 종료된 경우입니다. 추천 종료된 종목은 회원님 휴대폰으로 푸시알림을 송신하고 종료종목리스트로 이동합니다.
[종목추천>추천리스트 or 종료리스트]에 등록된 개별종목을 클릭하시면 [추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시지 예시>
1. [추천종목]
2-1. [종료종목 – 수익실현]
2-2. [종료종목 – 기간종료]
2-3. [종료종목 – 손절]
2-4. [종료종목 – 추천종료]
회원 가입 시 등록한 아이디(이메일) 변경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이디를 꼭 변경해야 한다면, 원하시는 이메일 주소로 신규 가입을 부탁 드립니다.
아이디(이메일) 찾기는 본인명의 휴대폰 인증으로 진행되므로 이전 본인인증 이력이 있는 본인인증회원 & 유료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1. 주식인 메인 페이지 좌측 상단에 [로그인]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2. 로그인 화면에 진입하면 좌측 하단의 [이메일 찾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3.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회원정보와 일치하는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휴대폰 본인인증 이력이 없는 일반회원은 휴대폰 본인인증이 불가능하므로 신규 가입을 부탁 드립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마이페이지>회원정보 관리>비밀번호 변경]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1.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으신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2. 주식인 홈 화면 우측상단 [三]버튼 클릭을 클릭해주세요.
3. 펼쳐지는 메뉴 좌측 상단 [마이페이지]를 클릭해 [마이페이지]에 진입해주세요.
4.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회원정보관리] 입장 후, 메뉴 중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하세요.
5. [현재 비밀번호], [새 비밀번호], [새 비밀번호 확인]에 정보를 입력 후 [비밀번호 변경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변경이 완료됩니다.
1. 주식인 홈 화면 좌측 상단에 [로그인]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2. 로그인 화면 우측 하단의[비밀번호찾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3-1. 일반회원은 [이메일인증] 선택 후, [다음단계] 버튼 클릭하세요.
3-2. 본인인증회원 & 유료회원은 [이메일인증] 또는 [휴대전화본인인증] 중 1개의 옵션 선택 후, [다음단계] 버튼 클릭하세요.
4-1. 이메일 인증을 선택한 경우 등록된 회원님의 이메일입력 후 [이메일 발송] 버튼을 클릭하시면, 입력하신 이메일로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가 발송됩니다. 해당 이메일 내용 중 [지금 재설정하기>]를 클릭하세요.
4-2. 휴대폰본인인증을 선택하신 경우 휴대폰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세요.
5. [새 비밀번호], [새 비밀번호 확인]에 정보를 입력 후 [비밀번호 변경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변경이 완료됩니다
SNS계정(카카오계정, 네이버계정)으로 회원가입 시에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기 때문에 비밀번호찾기는 진행 할 수 없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비밀번호 찾기에서 시도하신 후 재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1. 카카오계정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다면,
카카오 웹사이트(https://accounts.kakao.com)에서 카카오계정의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2. 네이버계정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다면,
네이버 웹사이트 (https://nid.naver.com/user2/help/pwInquiry.nhn?menu=pwinquiry)에서 네이버계정의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SNS계정(카카오계정, 네이버계정)으로 가입 & 유료서비스 구매 이용 중 가입 SNS계정 탈퇴, 아이디 교체 등의 이유로 다른 계정으로 서비스 이용을 지속하기 원한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주식인에 다른 계정으로 [신규 가입]하시고 [로그인]해주세요.
2. 주식인 홈 화면 우측 상단에 [三]버튼을 클릭해주세요.
3. 펼쳐지는 메뉴 좌측 상단 [마이페이지]를 클릭해 [마이페이지]에 진입해주세요.
4.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회원정보관리] 입장 후, 메뉴 중 [휴대폰 번호 변경]을 클릭하세요.
5. [휴대폰 보인 인증]을 클릭하시고, 휴대폰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세요.
6. CS담당자에게 연락해주세요. (이메일: info@jusikin.co.kr 또는 전화: 1522-1008)
회원 탈퇴는 [마이페이지>[회원정보 관리]>[탈퇴하기]에서 가능합니다. 탈퇴 시 이용 중이신 서비스가 있는 경우 서비스 해지 후 탈퇴가 가능합니다.
1. 탈퇴하고 싶으신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2. 주식인 홈 화면 우측 상단 [三]버튼을 클릭해주세요.
3. 펼쳐지는 메뉴 좌측 상단 [마이페이지]를 클릭해 [마이페이지]에 진입해주세요.
4.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회원정보관리] 입장 후, 메뉴 중 [탈퇴하기]를 클릭하세요.
5. 이용 중이신 서비스가 있는 경우엔 [서비스 해지] 절차를 먼저 진행하시고, 그렇지 않은 경우 [탈퇴하기]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탈퇴가 완료됩니다.
회원탈퇴 이전의 아이디로 복구 또는 재사용은 불가능 합니다.
탈퇴 후 회원정보 및 개인 이용기록은 즉시 파기절차가 진행되어 복구할 수 없습니다.
아이디의 재사용 역시 불가능 하므로 재 가입 시에는 다른 아이디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인증은 1일 5회로 인증 횟수가 제한되며, 5회 내 인증을 하지 못하시면 다음 날 다시 시도하실 수 있습니다. (*30일 20회 인증 제한, 초과 시 30일 이메일 인증 불가)
휴대폰 본인인증은 1일 3회로 인증 횟수가 제한되며, 3회 내 같은 휴대폰번호로 본인인증을 하지 못하시면 다음 날 다시 시도하실 수 있습니다. (*30일 12회 인증 제한, 초과 시 30일 휴대폰 본인인증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