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행 시행 일자 : 2018.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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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료서비스 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 적)
• 본 약관은 ㈜주식인(이하 "회사"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종목추천서비스(이하 “종목추천”이라 합니다.)에 가입한 회원(이하 “회원”이라 합니다.) 이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유료서비스” 및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수단((주) NHN한국사이버결제)등 전반적인 비용에 관한 제반 규정과 회원이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약관은 회원가입 시 동의한 서비스 이용약관에 우선하며, 서비스 이용약관과 본 서비스 상품약관의 내용이 상충될 경우 본 서비스 상품약관이 우선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 1.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가입'이라 함은 이용약관, 서비스 상품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에 동의하고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는 것을 의미하며 jusikin.co.kr에서 이메일을 아이디로 사용하는 ‘일반가입회원’과 SNS(카카오톡, 네이버)를 통해 가입한 ‘SNS간편가입회원’ 두 가지 가입 유형의 회원 형태로 제공된다. 회원가입 후 고객은 ‘일반회원’ 등급이 됩니다.
(2) '회원탈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 회원가입 시에 이용약관을 통해 성립된 권리와 의무 등의 계약관계를 자발적으로 소멸, 종료 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원이 계약과 결제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회사”에서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 디지털콘텐츠 및 제반 서비스 상품을 의미합니다. 유료서비스의 세부내용은 각각의 서비스 또는 서비스 안내 페이지에 상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4) '유료회원'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를 별도의 금액을 지불하여 구매한 회원을 말합니다.
(5) '일반회원'이라 함은 유료회원이 아닌 회원 중 휴대폰 본인인증을 하지 않은 회원으로 회원가입 이후에 기본적으로 모든 회원에게 부여되는 자격을 가진 회원을 의미합니다.
(6)’본인인증회원’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를 구매하는 과정에서 휴대폰 본인인증을 마친 회원으로, 현재 더 이상 유료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상태의 회원을 말합니다.
(7) '결제'라 함은 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각종 결제수단을 통하여 일정 금액을 회사에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8) '환불'이라 함은 회원이 유로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일정 금액을 지불 후에 결제한 유료서비스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을 목적으로 일정한 절차에 따라 결제한 금액 중 일부 남은 금액을 돌려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9) '콘텐츠'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일체를 의미합니다.
(10) 회사는 종목추천을 제공하며, 추천 시 사용되는 용어 및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종목명: 한국거래소(코스피, 코스닥)에 등록된 종목을 말합니다. 선물, 옵션, 파생상품 등은 제외됩니다.
- 추천가 밴드: 주식인의 AI-Bot이 종목추천 시 제안하는 구매금액 구간을 말합니다.
- 매수가: 주식인의 AI-Bot이 제안하는 추천 종목 매수 금액을 말합니다.
- 목표가: 주식인의 AI-Bot이 추천하는 종목의 목표금액(또는 목표수익률)을 말합니다.
- 손절가(손절율): 주식인의 AI-Bot이 추천한 종목의 손절 금액(또는 손절율)을 말합니다.
- 수익률: ((현재가)-(추천가밴드 평균가)/추천가밴드 평균가)*100
- 보유기간: 주식인의 AI-Bot이 추천한 종목을 각 종목추천 서비스에 따라 추천종목 리스트에 보유하는 기간을 말합니다. 추천 종목이 손절가(손절율)에 도달하면 손절알림 메시지 발송 후 추천종목 리스트에서 제외되어 종료종목 리스트로 이동합니다. 목표가(목표수익률)에 도달하면 수익알림 메시지를 발송하지만 추천종목 리스트에서 제외되어 종료종목 리스트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11)’종료’라 함은 AI-Bot이 추천한 “종목추천” 콘텐츠(추천종목)가 서비스 별 보유기간 동안 손절가(손절율) 도달로 인해 또는 보유기간 만료로 인해 추천종목 리스트에서 제외되어 추천이 종료되는 것을 말합니다. 종료된 종목은 종료종목 리스트에 등재됩니다.
(12) ‘수익성공’ 이라 함은 AI-Bot이 추천한 “종목추천” 콘텐츠(추천종목)가 보유기간 만료 시까지 AI-Bot이 설정한 목표가를 달성하는 것을 말합니다.
(13) ‘손절’ 라 함은 AI-Bot이 추천한 “종목추천” 콘텐츠(추천종목)가 보유기간 만료 시까지 AI-Bot이 설정한 손절가(손절율)에 도달하는 것을 말합니다.
(14) ‘기간종료’ 이라 함은 AI-Bot이 추천한 “종목추천” 콘텐츠(추천종목)가 보유기간 만료 시까지 목표가를 달성하지 못했거나 손절가(손절율)에 도달하지 못한 것을 말합니다.
(15) ‘최고 수익률’ 이라 함은 AI-Bot이 추천한 “종목추천” 콘텐츠(추천종목)가 보유기간 동안 가장 높은 수익률에 도달한 지점을 말합니다.
• 2.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 별 안내,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 1. 본 약관의 내용은 회원이 서비스 구매 시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이하, “공지기간”)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단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하는 경우에는 위 공지기간을 연장하여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하고, 공지 외에 일정기간 이용자가 회사에 알려준 전자우편 또는 로그인 시 동의 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 4.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용자는 개정 약관 시행일부터 7일 내에는 서면 또는 이메일에 의하여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이렇게 거부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는 개정약관이 적용되지 아니합니다. 이 경우 이용자는 15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회사에게 사전통지 후 당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개정약관에 대하여 거부의사를 표명한 이용자에게 개정 이전의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때에는, 회사는 당해 이용계약을 독촉기한을 부여함이 없이 즉시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사가 제3항에 따라 이용자에게 통지하면서 공지∙고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부터 7일 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 전항에 따라 시행일 이후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당해 이용자가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5. 유료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기술사양을 다음과 같습니다.
- OS: Windows XP Service Pack 1 이상
- - IE: IE 9.0 이상

제 4 조 (약관의 적용)
• 1. 본 약관은 "회원"이 주식인에서 개별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이 본 약관에 동의한 날로부터 회원 탈퇴 시까지 적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이 약관의 일부 조항은 회원이 탈퇴 후에도 유효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 2.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제 5 조 (회원에 대한 통지)
• 1. 회사는 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 회원이 서비스 이용신청 시 회사에 제출한 e-mail(전자우편), 서비스의 알림(앱 푸시), SMS로 회원에게 이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공지사항 또는 1주일 이상 회사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의 유료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적으로 통지합니다.


제2장 유료서비스 이용

제 6 조 (유료서비스와 유료회원)
• 1. 회원이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동의함을 선택) 와 함께 이용 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비로소 성립합니다.
• 2. 회원은 유료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해당 유료서비스에 대하여 이 약관에서 회사가 명시, 고지하는 사항을 숙지하고, 착오 없이 정확히 거래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 3. 회사와 회원간 유료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유료서비스의 “구매/결제완료 등”의 표시가 회원에게 절차상 표시된 시점)에 성립합니다.
• 4. 회사가 주식인(https://www.jusikin. co.kr)를 통하여 회원에게 제공하는 유료서비스를 구매하고 이를 유지하는 회원을 유료회원이라 합니다.
• 5. 회사가 주식인(https://www.jusikin. co.kr)를 통하여 회원에게 제공하는 유료서비스의 종류는 다음의 각 호와 같고, 시스템 체계의 변경(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 필요한 경우 이를 추가하거나 제한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회사의 홈페이지에 기재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1) 종목추천

제 7 조 (유료서비스 이용 불 승낙과 승낙의 제한)
•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유료서비스 이용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타인 명의로 이용하고자 하는(명의도용 포함) 경우
(2) 허위서류를 첨부한 경우
(3) 기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 8 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 1. 회원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이를 위반할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 대하여 서비스 제공을 정지시킬 수 있고, 동일한 행위가 반복되어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영구히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제공 제한 전에 최소한 1개월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또한 동 위반행위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당해 회원에게 있습니다.
(1) 타인의 이용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2) 회사 또는 타인에게 불이익을 주거나 명예를 훼손시키는 경우
(3) 범죄적 행위와 관련되는 경우
(4) 불법선거운동 또는 그와 유사한 행위를 하는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6) 본 약관에 위반하는 방법으로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7)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복제 또는 유통을 시도한 경우
(8) 회원이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복제, 유통, 상업적으로 이용한 경우
(9)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2. 제1항 이외에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진실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시스템 기타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또는 회사의 서비스와 관련한 기술상의 지장이 있는 경우에는 회원에게 통지 후, 그러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에게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4. 회사는 계약내용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 또는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대한민국 이외의 타 국가에서 서비스 접속 또는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주식인 유료서비스 정의)
• 주식인(https://www.jusikin. co.kr)에서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상품은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 1. 종목추천: 주식인 AI-Bot이 제공하는 추천, 목표, 손절, 증권 정보 등을 대응법과 함께 제시하는 증권 정보로서 회원이 서비스 구매 후, 횟수의 제한 없이 계약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이다.


제3장 결제, 결제취소, 환불 등

제 10 조 (결제수단 등)
• 1. 회원이 결제를 위하여 이용할 수 있는 지불수단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회원이 지정한 특정 결제 수단으로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 PG사가 정하는 기준에 따르게 됩니다. 단, 회사의 사정에 따라 특정 결제수단이 추가 되거나 서비스 제공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주) NHN한국사이버결제
(2) 휴대폰: (주) NHN한국사이버결제
(3) 계좌이체: (주) NHN한국사이버결제
(4) 가상계좌: (주) NHN한국사이버결제
(5) 무통장입금: 회원 본인
• 2. 결제를 통하여 아래와 같은 행위를 하실 수 있습니다.
(1) 주식인 종목추천 구매
• 3. 주식인 종목추천 구매는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 웹사이트의 가입회원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 4. 결제수단 중 신용카드를 선택한 회원의 경우
(1) 회원이 신용카드 결제를 통해 서비스 이용을 위해 결제할 수 있는 한도는 신용카드 회사가 정한 신용카드 결제한도 기준에 따릅니다.
(2)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회원의 해당 신용카드사의 요금 청구와 납부 시스템에 의하여 납부를 하며,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정상적으로 납부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5. 결제수단 중 휴대폰 결제를 선택한 회원의 경우
(1) 회원이 휴대폰 결제를 통해 결제를 하는 경우 한도는 이동통신회사가 정한 모바일(Mobile) 결제 서비스 기준에 따릅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e-mail(전자우편)이나 무선 문자 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치 않을 경우 정보수신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해당 이동통신사의 요금 청구/납부 시스템에 의하여 납부를 하며,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정상적으로 납부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6. 결제 시 사용되는 ID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 본인의 ID및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부정사용으로 인한 노출 또는 도용 시 회원은 즉각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해야 하며, 이에 따른 결제 피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 7. 동일 서비스를 중복 구매할 경우, 중복 구매한 서비스는 기존 사용 서비스의 만료일 다음 날부터 사용합니다.
• 8. 결합서비스(단기 5일 추천 + 중장기 20일 추천)를 개별서비스(단기 5일 추천 또는 중장기 20일 추천)보다 나중에 구매할 경우 결합상품은 구입 일부터 사용하고 남아있는 기존 개별서비스의 잔여이용기간은 1일을 더하여 결합상품 만료 다음 날부터 사용합니다.

제 11 조 (환불 등)
• 1. 회원이 주식인 콘텐츠에 대해 구매를 위하여 결제를 완료한 이 후, 해당 서비스에 대하여 해지신청을 완료하면 환불이 진행된다. (단,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통해 무상으로 제공받은 서비스는 환불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2. 주식인 콘텐츠 사용 중 제공되는 서비스가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이 환불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1) 콘텐츠에 대한 이용이 불가한 경우 (단, 서비스 안내를 통해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도록 처리가 될 경우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2) 구독 콘텐츠의 내용이 이미 존재하는 저작권 보호 콘텐츠의 내용을 무단 도용한 부분으로 확인되는 경우
• 3. 해지신청이 완료되면 환불은 서비스 구매회원 본인명의의 통장으로만 가능. 환불 금액은 접수한 일자에서 15 영업일 이내에 입금. 단, 구매회원이 제공한 통장정보 오류 등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 지연에 대하서는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계좌이체 시 발생하는 실비는 환불 액에 부가합니다.
• 4. 휴대폰을 이용하여 결제의 환불은 다음 각 호의 요청에 응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때는 지급이 보류될 수 있습니다.
(1) 해당 금액을 납부한 사실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또는 영수증 사본(자동이체의 경우 해당 결제 항목이 기입된 통장 페이지의 사본으로 대치)
(2) 가입자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한 신분증 발급일자 및 신분증명이 가능한 서류사본
(3) 휴대전화결제는 구매자의 요금 수납이 확인된 이후 환불 진행.
• 5. 서비스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 환불요청으로 인한 환불 금액은 결제 금액에서 이용 금액[결제금액*(사용일수/계약일수)]을 공제 후 지급되며, 서비스 구매일로부터 7일 이후 환불요청으로 인한 환불 금액은 결제 금액에서 이용 금액[결제금액*(사용일수/계약일수)]과 환불 수수료[서비스 이용료의 10%]를 공제한 후 지급됩니다.
• 6. 할인 적용된 서비스를 구매 사용 중, 해지하면 정가로 계산하여 환불이 이루어진다. 잔여금액이 제5항에서 규정한 수수료보다 적을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7. 일반 구매일 경우 결제일과 환불신청 일은 각각 하루로 계산합니다. (결제일 당일 환불신청 시 1일 계산)
• 8. 같은 서비스에 대한 중복구매는 구매 서비스의 사용 일부터 환불신청 1일을 계산한다. 서비스 시작 전 환불 신청 시 계좌이체 발생 실비, PG사 수수료를 제외하고 전액 환불한다.
• 9. 환불 시 발생할 수 있는 계좌이체 등으로 발생하는 실비는 환불 액에 부가합니다.
• 10. 타인의 결제 정보를 이용하여 환불 신청한 것으로 판단 되는 경우 회사는 환불 금 지급을 보류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은 자신의 결제 정보임을 증명할 수 있는 확인절차가 완료된 후 지급한다.
• 11. 회사는 관계법령 의거하여 범죄의 수단으로 판단 또는 사료되는 환불인 경우에는 환불 지급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제 4 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12 조(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 2. 회사는 유료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사항 등이 정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그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도록 노력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 3. 유료서비스와 관련한 설비에 장애가 발생하였을 때 회사는 즉시 그 설비를 수리하거나 복구하도록 노력합니다.
• 4. 회사는 본 약관 내용의 변경 등 회원과의 약관 관련 사항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 13 조(회원의 의무)
•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이용 시 본 약관, 세부이용지침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유료서비스 운영 기타 업무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 2. 회원은 타인의 명의, ID,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계좌번호, 신용카드번호 등 개인정보를 도용하거나 부정하게 사용하여서는 안됩니다.
• 3. 회원은 회사가 사전에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유료서비스를 영업활동 등 영리 목적으로 활용을 시도하거나 이용하여서는 안됩니다.
• 4. 회원은 유료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5. 회원은 유료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유료서비스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안됩니다.
• 6. ID 및 비밀번호는 회원 본인이 직접 사용하여야 하며, 본인이 아닌 타인이 사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를 타인이 사용하여 포인트 또는 유료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발생한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 7. 회원은 서비스 가입신청 시 기재한 회원정보가 변경된 경우 유무선의 인터넷 홈페이지 등 회사가 정한 양식과 방법에 의하여 그 사실을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이러한 통지의무의 불이행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4 조(유료서비스 중단)
•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포인트 및 유료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가능한 한 그 중단사유, 중단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공지합니다.
(1) 회사가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시설의 보수 또는 공사를 하기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2) 새로운 포인트 또는 유료서비스의 시스템 교체 등을 위하여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3) 시스템 또는 기타 서비스 설비의 장애, 유무선 Network 장애 또는 유료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유료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4)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정전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경우
• 2. 회사는 부득이한 경우 예고 없이 포인트 또는 유료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사유 및 중지 기간 등을 회원에게 지체 없이 사후 공지합니다.
• 3. 회사는 유료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회사에게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5 장 기타

제 15 조(거래한도)
• 회사는 주식인 포인트 또는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의 거래금액에 대하여 회사는 거래한도를 정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과오금)
• 1. 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 전액을 환불하여야 하며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유료회원의 신원확인 후 회원의 계좌로 이체하는 방식으로 환불합니다.
• 2. 회원의 과실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과오금을 환불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 3. 회사는 회원이 주장하는 과오금에 대해 환불을 거부할 경우에 정당하게 이용대금이 부과되었음을 입증할 책임을 집니다.
• 4. 회사는 과오금의 환불절차를 디지털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 17 조(면책사항)
•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그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 서비스 점검이 불가피한 경우 및 사전에 공지한 경우로 회사의 고의, 과실이 없는 경우
(2)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유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3) 회원이 자신의 ID 또는 비밀번호 등의 관리를 소홀히 한 경우
(4) 회사의 관리영역이 아닌 공중통신선로의 장애로 서비스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5) 회원 또는 제3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6)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통신서비스 등의 장애로 인한 경우
• 2. 회사는 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유료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회사에 귀책사유가 없는 한 이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제 18 조(손해배상)
• 1.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서비스 기간연장 등 그에 상응하는 적절한 수단을 통해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 2. 회원이 본 약관상의 의무를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회원은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9 조(약관 외 사항)
• 1.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서비스 이용약관 및 기타 회사가 정한 정책에 따릅니다.
• 2.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사항은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릅니다.
• z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정책 또는 이용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20 조(관할법원)
• 1. 유료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 2. 본 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 또는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21조 회사의 연락처
회사의 상호 및 주소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호: 주식회사 주식인
대표자: 박홍규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1동 10-1 (황새울로 234) 분당트라팰리스 230호
이메일 주소: info@jusikin.co.kr
전화번호: 031-786-0506


제22조 부칙
본 약관은 2019. 01. 02부터 시행합니다.
공고일자: 2018. 12. 02
시행일자: 2018. 12. 02